446 0 0 17 233 0 3년전 0

다락방 산책자 - 기묘한 추리 소설

탐정 추리 소설 시리즈

다락방 산책자 - 기묘한 추리 소설 탐정 추리 소설 시리즈 '에도가와 란포' 작가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 지붕 밑 '다락방 산책자'는 우연히 연립 하숙집의 비밀 공간에 칩입하여 투숙객의 방을 몰래 훔쳐 본다. 그의 변태적인 관음증은 날로 과감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경악할 만한 생각에 빠져든다. 기묘하고 괴기스러운 그의 행동은 명탐정 <이케치 고고로>까지 출동하게 만드는데... <에도가와 란포 상> 재정. 본격, 엽기, 그로테스크, 괴기, 환상, 서스펜스,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쓰면서, 순문학에 비해 평가받지 못했던 대중 통속 소설 장르의 지위 향상에 기여했다. 유명한 현대 작가로 "히가시노 게이고"가 31회 <방과후>로 수상했다.
다락방 산책자 - 기묘한 추리 소설

탐정 추리 소설 시리즈

'에도가와 란포' 작가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

지붕 밑 '다락방 산책자'는 우연히 연립 하숙집의 비밀 공간에 칩입하여 투숙객의 방을 몰래 훔쳐 본다.

그의 변태적인 관음증은 날로 과감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경악할 만한 생각에 빠져든다.

기묘하고 괴기스러운 그의 행동은 명탐정 <이케치 고고로>까지 출동하게 만드는데...

<에도가와 란포 상> 재정.
본격, 엽기, 그로테스크, 괴기, 환상, 서스펜스,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쓰면서, 순문학에 비해 평가받지 못했던 대중 통속 소설 장르의 지위 향상에 기여했다.

유명한 현대 작가로
"히가시노 게이고"가 31회 <방과후>로 수상했다.
* 작가 : 에도가와 란포 (江戸川 乱歩)

에도가와 란포
(江戸川 乱歩, えどがわ らんぽ, 10월 21일 ~ 1965년 7월 28일)
일본 추리소설 작가이자 평론가이다.

본명은 히라이 타로(일본어: 平井太郎 ひらい たろう)
필명인 <에도가와>는 미국 작가 '에드거 앨런 포'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추리소설 등단 작품 <2전짜리 동전>으로 데뷔,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 캐릭터를 창조했다.

또한 괴도 20면상 등의 캐릭터로 일본탐정작가클럽(이후 일본추리작가협회)을 창설해 초대이사장을 지냈다.

추리 작가의 등용문으로 자신의 이름을 붙인 에도가와 란포 상을 만드는 등 미스터리의 발전과 대중화에 힘써 일본 추리소설의 아버지로 불린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