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 0 0 3 29 0 6년전 0

단테의 신곡, 지옥 (Die Göttliche Komödie, Die Hölle) 고품격 독일어 번역판

World Greatest Book

*도서: 단테의 신곡, 지옥 (Die Göttliche Komödie, Die Hölle) 고품격 독일어 번역판 *저자: 단테 알리기에리 (Dante Alighieri) World Greatest Book - 서울대(100권)/연세대(200권)/고려대 선정 추천도서! * 단테의 「신곡 神曲」 이탈리아 초기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시인·문학자 단테(Alighieri Dante 1265-1321)의 작품.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구어(口語)로 쓰여 있으며 이탈리아 국민문학의 선구자가 되었다. ‘인생의 중도에서 어두운 숲 속을 방황하고 있던’ 단테가 고대 로마의 시인 베르길리우스의 인도로 지옥을 빠져나와 연옥을 통과한 다음 연인 베아트리체에게 인도되어 천국을 순회하고 성모 마리아의 은총을..
*도서: 단테의 신곡, 지옥 (Die Göttliche Komödie, Die Hölle) 고품격 독일어 번역판
*저자: 단테 알리기에리 (Dante Alighieri)

World Greatest Book

- 서울대(100권)/연세대(200권)/고려대 선정 추천도서!

* 단테의 「신곡 神曲」
이탈리아 초기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시인·문학자 단테(Alighieri Dante 1265-1321)의 작품.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구어(口語)로 쓰여 있으며 이탈리아 국민문학의 선구자가 되었다. ‘인생의 중도에서 어두운 숲 속을 방황하고 있던’ 단테가 고대 로마의 시인 베르길리우스의 인도로 지옥을 빠져나와 연옥을 통과한 다음 연인 베아트리체에게 인도되어 천국을 순회하고 성모 마리아의 은총을 받아 신의 환영(幻影)을 보게 된다는 구성으로, 가톨릭 정신에 일관하면서도 개인의 체험이나 생생한 감정을 묘사하여 「신생(新生)」에서의 이상적인 연인 베아트리체에 대한 지순한 사랑의 표현과 함께 르네상스 문학의 선구가 되었다.
* 저자 : 단테 델리 알리기에리
Durante degli Alighieri (1265년 ~ 1321년), 이탈리아의 시인이다.
본명은 두란테 델리 알리기에리(Durante degli Alighieri)이다. 단테(Dante)는 두란테의 약칭이다. 신곡으로 제목이 바뀌는 희곡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신곡은 라틴어가 아닌 이탈리아어로 씌어져 이탈리아 시가 문화 뿐만 아니라 수 백년 동안 서유럽에서 이탈리어가 문화어로 쓰이게 되는 데에 영향을 미쳤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